현재로 10조 이상의 가치를 인정 받고 2,500억 이상의 투자 유치에도 성공했다.
현재 드롭박스의 기업 고객의 숫자가 400만 개 이상이고, 앞으로 더 많은 고급 서비스를 판매해 기업 고객 쪽 사업을 더욱 활성화 시킬 것 같다.
드롭박스의 매출은 2010년에 1,200만 달러, 2011년 4,600만 달러, 2012년 1억 1,600만 달러, 2013년 2억 달러 이상(예상)
휴스턴 CEO는 지난 가을 1만 여 개 스타트업이 제품을 선보인 ‘더블린웹서미트’에 참석했을때 기업공개 가능성을 일축했다.
“언젠가는 기업공개를 하게 되겠지만 현재로서는 직원 채용, 탄탄한 사업 기반 구축, 만족할만한 수준의 뛰어난 차세대 제품군을 개발하는데 초점을 맞추는 것이 최선책이라고 본다.”
바야흐로 클라우드 세상이다.
http://kr.wsj.com/posts/2014/01/20/%EB%93%9C%EB%A1%AD%EB%B0%95%EC%8A%A4-%EB%AA%B8%EA%B0%92-100-%EC%96%B5-%EB%8B%AC%EB%9F%AC-2%EC%96%B55000%EB%A7%8C-%EB%8B%AC%EB%9F%AC-%EC%9C%A0%EC%B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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