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2월 23일 일요일

구글 스트리트 뷰, 인도 타지마할과 인도의 유적지들 공개

구글이 스트리트 뷰를 통해서 타지마할과 인도의 다른 유적지들을 공개하고 있다.

인도의 고고학 연구팀과 함께 진행되었다고 하니, 관심 갖고 둘러보는 것도 인도 공부에 도움이 될 것 같다.

인도의 타지마할은 살아서 한번은 꼭 가봐야 할 곳으로 손꼽힙니다. 오늘부터 누구나 타지마할을 비롯한 인도의 기념비적인 30개 유적지를 구글지도의 스트리트 뷰와 구글문화연구원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되는 인도의 문화 유적지들은 오랫동안 여행객들의 찬탄을 받아왔던 곳들입니다. 스트리트 뷰에 올라온 새로운 파노라마 이미지들을 통해 이제 세계 어느 곳에서나 인도의 상징적인 기념물들을 감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스트리트 뷰 트레커를 사용하여 수집한 이미지들을 통해 후마윤 무덤(Humayun's Tomb)의 넓은 뜰과 사암으로 지어진 붉은 성(Red Port), 타밀나두에 있는 고대 사원을 마치 실제로 산책하듯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구글문화연구원 인도문화를 통해서 더 많은 인도 관련 스트리트 뷰 자료를 감상할 수 있다.
http://www.google.com/culturalinstitute/exhibit/a-journey-across-india/wQUswqQO?position=0%2C-1


출처> http://googlekoreablog.blogspot.kr/2014/02/blog-post_21.html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