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17일 목요일

재사용 가능한 돌체 구스토 캡슐 (My-Cap)

마이-캡 이란 곳에서 재사용 가능한 돌체 구스토 캡슐과 바닥 호일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기존 캡슐을 재사용하는 방법도 상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돌체 구스토를 사용하고 있는 사람들은 한번 쯤(?) 다른 브랜드의 커피를 내려보고 싶은 생각을 해 봤으리라 생각한다.





*특징은 모든 돌체 구스토 머신에 사용 가능하고, 좋아하는 커피 캡슐을 만들 수 있다. 환경을 생각. 100% FDA가 승인한 BPA(비스페놀-환경호르몬) 가 없는 제품이다. 간단히 사용하고 세척할 수 있다.

Q&A 내용 중 특징
1. 몇 회까지 재 사용 가능한지? 50회 이상이고, 사용자의 조심성에 달려있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강한 제품이다.
2. 어떤 커피 그라인드를 사용해야 하는지? 좋은 커피를 사용하고 가능하면 강한(진한) 맛을 사용하라. 에스프레소를 만들려면 반드시 에스프레소 그라인드를 사용하라. 보통 커피를 사용하면 연한 커피가 나온다.

*사용하는 법은 아래의 비디오에 나오는 것처럼 그리 어렵지 않다.



마이캡 홈페이지
http://www.my-cap.com/

아마존에서도 팔고 있다.
http://www.amazon.com/gp/node/index.html?ie=UTF8&marketplaceID=ATVPDKIKX0DER&me=A230HONKG25KCT&merchant=A230HONKG25KCT&redirect=true#/ref=sr_nr_p_4_1?me=A230HONKG25KCT&rh=p_4%3AMy-Cap&ie=UTF8&qid=1405564132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