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년을 잉크젯 프린터랑 잉크 (리필잉크, 저렴한 복제잉크, 무한잉크 등등..) 때문에 고민하다가 결국 정품잉크 사용하는 게 제일 좋다는 결론을 내리고 이번에 큰맘 먹고 정품잉크가 제일 저렴한 놈으로 주문했다.
몇 달전 구매한 HP 데스크젯은 검정색 잉크 2개 값이면 프린터 살 수 있다. 잉크값이 왜이리 비싼지원.. 암튼 프린터가 좀 비싸도 유지비 적게 드는 프린터가 맘 편하다는 결론으로 선택...
무선 공유 복합기도 있지만 5-6만원 이나 더 비싸고.. 아직 잉크젯 프린터는 오랜기간 사용할 수 없어 망가지면 다시 사야한다는 공정관념 때문에.. 사실 공간 문제 때문에 무선 프린터 사서 안보이는 곳에 쳐박아 놓고 싶지만... 나중에 사기로 결론... 지금은 다시 USB 타입으로..
가격은 일반 잉크젯 복합기보다 비싸다... 요즘 HP 잉크젯 복합기가 4-5 만원 짜리도 나오고 있으니.. 하지만 저렴한 잉크값으로 용서할 수 있다.
집 근처 한 마트에 진열되어 있는 K209g 의 가격... 2만원 더 비싸다..
한 온라인 쇼핑몰 잉크 가격이다. 아주 맘에 든다... 앞으론 싼 잉크 안 찾아다니고 맘 편하게 인쇄~
잉크포함이라고 명시되어 있다.
다른 특징에는 관심 없지만 특이한건 스캔커버가 분리된다는 것.
쇼핑몰에 올라온 이용후기들
요놈은 K209g와 같은 703 잉크를 사용하면서 무선랜을 지원하는 놈이다. 가격이 17만원대에서 구매 가능하다. 무선프린터 쩝.. 나중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